게시판

당사 제품이나 견적에 문의사항이 있으신분은 cprsnt@naver.com 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Total 6건 1 페이지
  • 질문 test입니다

    답변 test 잊니다.
  • 5. 샘플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샘플을 받고자 하시는 제품코드와 수량을 기록하여 해당업체 연락처/주소/전화번호/담당자 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 샘플이 없는경우에는 관련 정보만 제공해드립니다.
  • 4. 발주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견적서 내용을 기준으로 주문하고 가공제품코드, 원단, 수량, 추가공정여부, 납기 및 입고처정보, 담당자의 정보포함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객사의 날인/서명있는 공식 발주서를 온라인 이메일(cprsnt@naver.com)보내시면 발수서는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연락드립니다.
  • 3. 견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견적을 받고자하는 제품코드를 가공제품코드, 원단, 수량, 추가공정여부, 납기 및 입고처정보, 담당자의 정보포함하여
    온라인의 이메일로 (cprsnt@naver.com)보내주시면 됩니다.
    견적요청을 받고나면 영업일 기준 1일내에 견적서를 보내드리게됩니다.
  • 2. MOQ는 얼마나 되나요

    일반적으로는 고객 편의를 위해 MOQ없이 진행할수 있으나, 주문생산의 경우 소량 예비작업을 거치며,
    이후에 본생산의 scale up 단계를 거치고 있습니다.
    (이런경우 일정 규모의 시제품 생산비와 운송비는 자체 부담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 1. 주문방법과 납기소요기간은 어떻게되나요

    원단수급의 상황 및 수행 공정범위 (원단, 인쇄, 타공, 입수, 멸균등 )에 따라 소요기간은 상이합니다.
    본사는 원단가공 뿐 아니라 다음 공정범위에서 협의하여야 하며, 발주시 납기 기일에 대한 상담이 필요 하고,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상담 진행할 수 있습니다.